중국 광조우에서 쓰리썸을 암시하는 CK 청바지에 대한 반발 여론이 거세다. 사실 CK는 2009년 미국의 77건물의 외벽을 장식하는 광고로 광고금지 판정을 받은 적이 있으며, 이러한 광고금지판정도 CK을 광고하는 하나의 수단으로서 인식하고 있다.

중국의 <광고법广告法>에도 음란한 내용을 포함하지 못하도록 명시하고 있으며, 구체적인 정책을 시행하는 국가공상총국의 <광고심사표준广告审查标准>에도 광고의 음란성을 제약하는 기준이 분명히 명시되어 있다. 그러나 음란의 기준은 개개인마다 다른 만큼 정량화하기가 어렵다는 현실적인 문제점을 가지고 있다.

사실 이런 글을 올리는 것 조차 CK 청바지를 선전하는 하나의 방법으로 생각될 수도 있어서 잠시 망설여졌지만....."CK 청바지를 구매하는 놈들은 저런 한심한 광고기법에 놀아나는 바보다!!!"라고 외쳐본다.




BLOG main image
바로바로의 중얼중얼
인문학과 IT의 융합을 추구하는 디지털 인문학을 공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중국을 비롯한 다양한 취미생활을 통하여 박학을 추구하는 잡학입니다. 개인적인 문의는 제 메일(ddokbaro@g메일.com)로 해주시기 바랍니다.
by 바로바로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3619)
디지털인문학 (256)
30살의 병사생활 (5)
중얼중얼 (435)
한국이야기 (140)
중국이야기 (1351)
중국유학 (282)
중국만화 (487)
역사-歷史 (202)
번역 프로젝트 (70)
취미생활 (224)
로바로바 (8)
Language (40)
中文 (100)
일본이야기 (17)
TNM Media textcube get rss DNS Powered by DNSEver.com
바로바로's Blog is powered by Textcube. Designed by Qwer999. Supported by TNM Media.